내돈내산 아이폰 저반사 보호필름(힐링 쉴드)

 

그동안 사용하던 보호필름이 깨지는 바람에 새로운 보호필름을 주문했어요. 어떤 걸 써야 하나 고민하다 보들보들한 촉감이 좋은 저반사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예전에 써본 적이 있는데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었거든요. 제가 고른 힐링 쉴드 보호필름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폰 저반사 보호필름

저반사 보호필름은 말그대로 스마트폰 액정의 반사율을 낮춰주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눈의 피로를 낮춰주는 역할도 하지만 매트한 질감으로 지문이 남지 않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힐링쉴드보호필름

많은 제품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그중에서 가장 나았던 힐링 쉴드의 보호필름을 구입했어요.

 

 

 

저반사필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14 프로에 맞는 저반사 보호필름이에요.

가격은 만 원대 초반으로 필름은 한 장이 들어 있어요. 다른 제품에 비해 약간 비싼 편이에요.

 

 

 

제품구성

제품 구성은 설명서와 저반사 보호필름 1장, 먼지 제거 스티커, 클리너, 스퀴지로 되어 있어요. 

 

 

 

보호필름테두리

보호필름 테두리는 검은색으로 마감되어 있어요. 

 

 

 

부착완료

아이폰에 보호필름을 붙인 모습이에요. 

확실히 저반사 필름이라 액정에 비친 제 모습이 거의 보이지 않아요.

 

 

 

케이스호환

케이스는 픽디자인 제품을 사용 중인데 모서리 간섭없이 딱 맞아요. 

 

 

 

보호필름크기

보호필름이 액정을 완전히 덮는 크기가 아니라 약간 작아요.

완전히 덮으면 케이스를 사용할 수 없을텐데 이 부분이 고려된 설계인 거 같아요.

반대로 보호필름만 쓰실 분이라면 액정을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제품을 찾으셔야 해요.

 

 

 

상단모서리기포

처음 보호필름을 붙였을 때는 모서리 쪽이 완전히 밀착되지 않았어요. 

위쪽은 양쪽 모서리 모두 기포가 차있어요. 

 

 

 

하단모서리기포

아래쪽엔 오른쪽 모서리 부분이 살짝 뜨더라고요.

 

 

 

상단기포제거

그런데 1시간쯤 흐르니 저절로 기포가 싹 빠지면 완벽히 밀착되었어요. 

 

 

 

하단기포제거

아래쪽 아래에 있던 기포들도 사라졌어요.

기포가 있다고 무리하게 제거하지 마시고 저절로 빠지길 기다리면 돼요.

 

 

 

액정터치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역시 매트한 질감이 주는 장점이에요.

이렇게 손으로 꾹 눌러도 지문이 남지 않고, 보들보들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지문방지

한참 사용하고 난 뒤 모습인데 액정이 굉장히 깨끗해요.

 

 

 

아이폰 보호필름을 찾으면서 여러 제품들의 후기를 읽어봤는데 불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정말 많았어요.

터치가 잘 안되거나, 페이스 아이디 인식이 안되거나, 쉽게 깨져버리는 등 불량 사례가 굉장히 많아서 걱정이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직접 사용해 보니 힐링 쉴드 제품을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잔흠집으로부터 액정 보호도 잘되고, 저반사 필름이라 눈부심도 적고, 터치감 모두 만족스럽거든요. 다른 기능의 보호필름을 사더라도 힐링 쉴드를 또 사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폰 보호필름 구매하시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320x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