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변기 뚫는 방법(다른 거 싹 다 해봤는데 이 뚫어뻥이 최고)

변기가 막히고 말았어요. 그나마 다행인 건 볼 일을 보고 막힌 게 아니라는 거예요. 뚫으려고 모든 방법을 동원했는데 오히려 더 막히기만 할 뿐 효과가 없었어요. 뚫어뻥만은 사고 싶지 않았는데 이 방법 밖에 없더라고요. 이왕 사는 거 가장 효과가 좋은 제품을 고르기로 했어요.

 

 

 

막힌 변기 뚫는 방법

가득 막힌 변기가 보이시죠? 수위가 높아져서 한 번만 더 물을 내리면 넘칠 거 같아서 그만뒀어요. 변기가 막혀도 곧잘 뚫는 편이었는데 이번엔 아무리 해도 안 되더라고요.

 

막힌변기

 

 

 

제가 가장 자주 썼던 방법은 변기 구멍을 비닐로 다 막은 뒤 물을 내려서 공기압으로 뚫는 방법이에요.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 선호하는 방법인데 전혀 통하지 않을 정도로 꽉 막힌 상태였어요.

 

압력으로변기뚫기

 

 

 

그 뒤로 인터넷을 뒤져가며 페트병으로 뚫는 방법, 샤워기 물살로 소용돌이를 만들어 뚫는 법, 샴푸, 린스 등 온갖 방법을 사용했지만 뚫리질 않았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쿠팡 새벽 배송으로 뚫어뻥을 주문했어요. 아주 저렴하지만 아주 강력한 녀석으로 말이에요.

 

 

 

자동 뚫어뻥 사용 후기

뚫어뻥택배도착

다음 날 일찍 도착한 뚫어뻥이에요. 어떤 제품일지 궁금하시죠?

 

 

 

뚫어뻥제품구성

위 사진이 제가 구매한 뚫어뻥의 전체 구성품이에요. 흔히 알던 뚫어뻥과는 굉장히 다르게 생겼어요.

이왕 사는 거 힘들게 피스톤 운동을 해야 하는 제품은 사고 싶지 않았거든요. 한 방에 속 시원하게 뚫어줄 만한 걸로 주문했어요.

 

 

 

뚫어뻥헤드
뚫어뻥몸체

이 뚫어뻥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헤드와 몸체 부분이에요.

이렇게 보니 어떻게 사용하는 제품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헤드를 바꾸면 변기뿐 아니라 막힌 싱크대나 배수구를 뚫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뚫어뻥완성

결합하고 보니 왠지모를 비장함까지 느껴지는 모습이에요. 만 원 밖에 안 하는 뚫어뻥인데 생각보다 만듦새가 좋았어요.

 

 

 

공기압충전

사용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함께 구성되어 있던 공기주입기로 바람을 채운 뒤 총을 쏘듯 압축된 공기를 발사하면 돼요.

공기주입기까지 일체형으로 된 뚫어뻥도 있었는데 가격도 비싸고, 공기주입기를 따로 사용할 수 없어 이 제품을 골랐어요.

 

 

 

5기압

변기를 뚫는데 필요한 적정 공기압은 5BAR라고 되어 있어서 충분히 공기를 채웠어요.

이제 바로 사용을 해볼게요. 

 

 

 

뚫어뻥준비완료

물이 가득 채워졌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되어 있어서 물을 조금 더 채웠어요.

그리고 뚫어뻥으로 구멍을 막고 손잡이에 있는 빨간 버튼을 가볍게 눌러줬어요.

 

 

그랬더니~! 

 

 

변기뚫기

와 정말 너무너무 속 시원하게 한 방에 물이 쑤욱 내려갔어요. 

무슨 짓을 해도 안 뚫리던 변기가 이렇게 간단히 뚫리니 약간 허무하기까지 했어요.

 

이런 방식의 뚫어뻥 광고를 볼 때마다 '저렇게 효과가 있다고?'라며 의심했는데 지금은 진짜 친한 지인들에게는 추천하고 다닐 정도예요.

이번에 너무 고생을 해서 다시는 겪고 싶진 않지만 뚫어뻥이 있으니 마음 한편이 든든한 것도 사실이에요.

 

 

혹시 막힌 변기를 뚫을 방법으로 뚫어뻥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방식과 같은 제품 쓰셔도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한 번에 손쉽게 해결하세요. 자동 뚫어뻥도 종류가 많으니 저렴하면서 비슷한 제품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320x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