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전포거리 이재모 피자 진짜 맛집일까?

부산 서면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이재모 피자'를 다녀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맛집이라고 인정하는 곳이라 예전부터 정말 가보고 싶었거든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전포거리로 향했어요.

 

 

 

이재모 피자는 서면과 신창동에 한 군데씩 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서면을 다녀왔어요.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21

● 영업시간 : 11:00부터  20:40까지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서면 맛집 이재모 피자

이재모피자

이재모 피자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그래서 근처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저는 경남공업 고등학교 뒤 노상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조금 걸어야 했지만 멀진 않았어요. 

 

 

 

대기실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11시 오픈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대기 손님들로 가득 찼어요.

식당 1층에 대기실이 따로 있는 것도 인상적이긴 했어요.

 

 

 

1층테이블
2층테이블

식당은 3층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은 넉넉한 편이었어요.

 

 

 

 

이재모 피자 메뉴

키오스크

주문할 땐 테이블마다 설치된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샐러드메뉴

샐러드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생과일 오렌지 샐러드, 불고기 샐러드 세 종류가 있어요.

 

 

 

피자메뉴1
피자메뉴2

피자는 14가지 종류가 있는데 크기에 따른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요.

 

 

 

스파게티메뉴

스파게티는 여섯 종류가 있어요.

보통 오븐 치즈 스파게티를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파스타나 볶음밥 종류의 메뉴도 있어요. 

 

 

 

주문 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이재모 크러스트 피자'예요.

많은 분들이 드셨던 메뉴라 실제로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리코타치즈샐러드

먼저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실 리코타 치즈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고, 흔한 메뉴라 별 기대 없이 주문했던 메뉴예요.

 

 

 

리코타치즈

그런데 여기서 먹은 리코타 치즈는 뭔가 달랐어요?!

쫀득하면서도 고소한 치즈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드레싱소스

상큼한 드레싱과도 잘 어울려서 피자를 먹기 전 입맛을 돋우는데 최고였어요. 

 

 

 

크러스트피자

그리고 잠시 후 크러스트 피자가 도착했어요.

눈으로 보기엔 평범해 보였지만 임실 치즈로 만든 피자라 괜히 더 기대가 됐어요.

 

 

 

늘어나는치즈

피자를 먹을 때 지금이 가장 설레는 순간이에요.

한 조각 들었을 때 쭈욱 늘어나는 치즈를 보는 것만큼 즐거운 순간도 없어요.

 

 

 

흐르는치즈

그리고 빼낸 피자 조각 자리로 흘러내리는 치즈를 보는데 얼마나 군침이 돌았는지 몰라요.

 

 

 

피자한조각

피자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아무것도 뿌리지 않고 그대로 먹어봤어요.

흔히 보던 피자와 비슷해서 '뭐 다를 거 있겠어?' 싶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어? 뭔가 다른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토마토 페이스트에서 느껴지는 맛의 차이 같았는데 상큼하고 신맛이 다른 피자들보다 강했어요.

거기에 더욱 고소한 임실 치즈가 더해지니 각각의 맛이 더욱 또렷이 느껴지면서도 조화를 잘 이루는 게 신기했어요.

 

 

'소문난 맛집이 맞구나' 싶었어요.

 

 

 

치즈크러스트

크러스트 피자답게 엣지에도 치즈가 가득 들어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포장요청

먹고 남은 피자는 주문했던 키오스크에서 이렇게 간단히 포장 요청할 수 있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남은 피자를 데워 먹었는데도 확실히 맛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이재모 피자를 직접 다녀와보니 많은 분들의 호평이 충분히 이해가 되었어요. 집 근처에 있지 않더라도 찾아와서 먹을만하다 싶을 정도였어요.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히 이재모 피자에서 즐겁고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이번에 피자와 샐러드만 먹고 왔지만 다음에는 치즈 가득한 스파게티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재모 피자 서면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320x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