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상품 - 세척이 쉬운 친환경 다회용 빨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재미있고, 신기하면서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을 좋아해서 종종 찾아보거든요. 그러던 중 알게 된 친환경 다회용 빨대예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라 더 관심이 갔어요.

 

 

 

 

제품을 구입한 곳은 '펀샵'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이에요.

틈날 때마다 한번씩 들러서 구경하는데 '슬라이드 스트로우'라는 문구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요즘 테이크아웃할 때 쓰이는 종이빨대가 싫어서 '다회용 빨대를 하나 사야지'라고 고민하던 참이라 망설임 없이 구입했어요.

 

 

 

아이디어 상품 - 친환경 다회용 빨대

빨대

'슬라이드 스트로우'로 검색할 수 있는 제품이고, 가격은 할인기간이라 7,900원이었어요.

저는 택배비도 무료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어서 따로 들진 않았어요.

(펀샵 홈페이지에 7일동안 연속 출석하면 무료배송 포인트를 줘요.)

 

 

 

제품설명

빨대는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들어졌어요. 흔히 PP라고 알고 있는 원료예요.

폴리프로필렌은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단, 긁힘에 약하기 때문에 세척할 때 부드러운 수세미를 쓰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빨대종류

제품 한 상자에는 알록달록한 빨개가 4개 들어 있어요.

파스텔톤 색상이라 더 이쁜 거 같아요. 

 

 

 

빨대윗면

빨대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롱버전과 숏버전이 있어요.

제가 구입한 건 롱버전으로 21.5cm이고, 숏버전은 15cm로 조금 더 짧아요.

 

 

 

윗문문구

빨대 윗면엔 'SLIDER STRAW'라고 음각처리되어 있어요.

 

 

 

빨대밑면

뒷면만 보면 그냥 평범한 빨대 같아 보여요. 

 

 

 

빨대구멍

그런데 빨대 구멍을 보면 일반 빨대와 확실히 다른 점을 알 수 있어요. 

일단 빨대 구멍이 타원형으로 옆으로 길어요.

그리고 이름처름 슬라이딩 가능한 구조가 보여요.

 

 

 

슬라이딩

조금만 이렇게 힘을 줘서 밀면 빨대가 스르륵 열려요.

 

 

 

빨대분리

슬라이딩 방식으로 완전히 분해가 된다는 게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제가 그동안 다회용 빨대 구입을 망설였던 이유가 세척이 불편하다는 거였거든요.

세척솔 사용이 귀찮기도하고, 내부를 눈으로 확인할 수도 없으니 찝찝함이 컸어요.

그런데 슬라이딩 스트로우는 완전히 오픈되는 방식이라 굉장히 편해요.  

 

 

 

빨대사용모습

실제로 빨대를 사용해봤어요.

완전히 오픈되는 구조라 마실 때 흡입이 잘 되는지 궁금했어요.

오픈되는 틈으로 샌다면 잘 보일 수 있게 색깔 있는 음료를 마셔봤어요.

 

 

 

구멍확인

위 사진은 빨대를 여러 번 사용하고 난 뒤 모습인데 틈으로 새는 게 전혀 없어요.

완전히 밀폐가 된 느낌은 아니지만 사용하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을 정도예요.

 

 

 

세척가능

무엇보다 사용 후에 바로 열어 흐르는 물에 간편히 씻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사용하니 세제를 쓸 필요도 없더라고요.

그야말로 친환경적인 빨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총평

그동안 다회용 빨대 구입을 미뤄왔었는데 드디어 제가 원하는 제품을 찾았어요.

세척도 간편하고, 빨대 안쪽까지 완벽히 건조할 수 있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면서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고, 디자인도 예쁜 제품이니 말이에요. 큰 단점 없이 고루고루 기능을 잘 갖춘 빨대 같아요.

재밌고, 신기한, 그러면서 실용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찾으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다회용 친환경 빨대 어떠신가요?

 

320x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