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알려드려요

'명품 떡볶이', '명품 분식'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죠? 바로 청년다방이에요. 몇 년 전 청년다방이 처음 생겼을 때 이름을 듣고 신기해했는데 이제 '떡볶이' 하면 떠오르는 이름이 되었어요. 오늘은 청년다방의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며칠 전 청년다방을 다녀와서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최신 메뉴까지 다 포함되어 있을 거예요. 

 

청년다방입구

 

 

 

청년다방 메뉴

요즘은 떡볶이에 치킨을 넣은 메뉴도 있더라고요.

 

치킨페스티벌메뉴

'수비드 통닭 떡볶이'라니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 명이서 먹기엔 양이 조금 많을 거 같았어요.

떡볶이 양념이랑 수비드 통닭이랑 잘 어울릴 거 같긴 해요.

 

 

 

버터갈릭메뉴

핫 버터 갈릭 옥수수튀김은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돌아요.

버터에 갈릭에 옥수수라니 맛있는 건 다 들어갔어요.

 

 

 

치킨덮밥세트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먹거나, 떡볶이와 덮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예요.

 

 

 

치킨 덮밥 세트에 이어 떡볶이 세트도 살펴볼게요.

 

떡볶이세트1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 에이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예요. 

 

 

 

떡볶이세트2

사이드 메뉴로 버터갈릭 감자튀김이나 핫 버터 갈릭 옥수수튀김을 고를 수 있어요. 

 

 

 

떡복이단품

물론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 해요.

주문할 땐 맵기와 양을 선택해서 주문하면 돼요. 

 

 

 

즉석튀김류

튀김과 치킨도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은 단품 메뉴에 들어가 있네요.

 

 

 

식사류메뉴

청년다방에선 덮밥류와 돈가스, 어묵탕, 순대 같은 식사류 메뉴도 있어요.

어렸을 때 버터에 비빈 밥도 많이 먹었는데 '엄마빠다밥'이라니 추억이 돋네요.

 

 

 

덮밥류

밥을 꼭 드셔야 한다면 덮밥 메뉴 중에서 고르시면 돼요. 

 

 

 

음료류

청년다방답게 커피도 팔고 있는 복숭커피가 눈에 띄네요.

아직 먹어본 적 없는데 다음엔 복숭커피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추천 메뉴

청년다방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차돌 로제 떡볶이예요.

그냥 떡볶이도 맛있지만 로제 맛에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거든요.

 

차돌로제떡볶이

차돌로제떡볶이와 오짱로제떡볶이 둘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이번엔 차돌로제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차돌박이

떡볶이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차돌박이예요. 

 

 

 

가래떡

쫀득하게 맛있는 떡은 두 말할 것도 없겠죠?

 

 

 

군만두튀김

로제 소스를 듬뿍 입은 군만두 튀김이에요. 

사진을 보니 또다시 군침이 도네요.

 

 

라면사리

파채와 함께 먹는 라면 사리도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빈그릇

떡볶이를 먹고 거하게 후식을 먹을 계획이라 간식처럼 간단히 먹자고 했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토핑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어요. 남아있는 로제 소스까지 퍼먹다가 정신 차리고 겨우 숟가락을 놓을 수 있었네요.

 

요즘은 떡볶이 집이 정말 많아져서 어느 곳에서 어떤 걸 먹을까 항상 고민인데 청년다방만큼은 그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하지 않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새롭게 출시된 수비드 통닭 떡볶이를 꼭 한번 먹어보려고요. 이상으로 청년다방 메뉴 소개였습니다.

 

320x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