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기능성 좋은 멀티탭 정리함(이노마타 테이블탭 스테이션)
- 내 돈 주고 쓴 리뷰
- 2023. 4. 13.
오늘은 제가 최근에 책상 정리를 하며 새롭게 구입한 멀티탭 정리함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제품 이름은 '이노마타 테이블탭 스테인션'인데 보통 일반적인 정리함보다 좀 더 예쁘고 기능성을 갖춘 제품인 것 같아요.
우선 멀티탭 정리함을 쓰기 전 제 책상부터 보여드릴게요.
제 책상 위에는 모니터와 미니 PC인 맥미니, usb 스피커, 애플워치 충전기, 그리고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가 올려져 있어요.
모니터암을 사용했는데도 불구하고 책상 위 정리가 깔끔하지 않아 불만이었어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결국 멀티탭 정리함을 구입했어요.
워낙 다양한 제품이 온라인샵에 있어서 마음에 드는 걸 찾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찾고 또 찾아서 주문한 제품이 위 사진에 있는 '이노마타 테이블탭 스테이션'이에요. 크기는 라지로 주문했는데 S, M 사이즈가 없어서 고민 사항은 아니었어요.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하판에 멀티탭을 올려두고 각종 충전기와 전원케이블을 연결한 다음 뚜껑을 덮으면 돼요.
그런데 충전기를 연결해 보니 문제점이 하나 있었어요.
바로 정리함의 높이가 충분히 높지 않다는 거예요. 사실 대부분의 정리함이 가진 공통적인 문제긴 해요.
위 사진처럼 충전기의 크기가 약간 크고, 케이블을 위로 꼽는 방식이면 멀티탭 정리함보다 더 높아져요.
그래서 이렇게 케이블이 위로 튀어나와요. 억지로 상판 뚜껑을 덮을 수도 있지만 그러면 케이블이 눌린 채 구부려져요.
높이가 낮은 충전기만 쓰거나, 옆으로 꼽는 제품을 써야만 해요. 어떡할까 고민하다 결국 저는 이런 방법을 택했어요.
멀티탭을 바닥에 바로 두는 게 아니라 옆으로 눕히는 거예요.
이렇게 하면 높이가 조금 높은 충전기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어요.
멀티탭 방향을 정하고 사용할 모든 충전기를 연결했어요.
케이블 정리가 엉망이지만 뚜껑을 덮으면 잘 안 보이기에 접히거나 꼬이지만 않게 정리했어요.
정리가 끝난 제 책상 모습이에요. 이전과 달리 굉장히 깔끔해졌죠?
많은 정리함 중에 제가 이노마타 테이블탭 스테이션을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멀티탭 정리함이 이렇게 생겼기 때문에 충전 케이블을 빼둘 수 있어요. 그래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거치도 가능하단 게 장점이에요.
화면이 잘 보이는 각도라 그 상태 그대로 스마트폰을 활용하기 적합해요.
총평
이노마타 테이블탭 스테이션의 가격은 만원 중반이에요. 이보다 더 저렴한 제품도 있지만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적합한 가격이라 생각돼요. 아쉬운 점도 있지만 충전과 거치, 정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그 어느 제품보다 뛰어난 것 같아요. 깔끔하게 예쁘고 기능성까지 멀티탭 정리함을 찾으신다면 오늘 제품 추천드릴게요.